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- 아웃룩 맥 에러
- OneDrive Sync Error
- Outlook Web
- 쉐어포인트 외부 공유
- outlook
- Teams화상회의
- Office 365
- Chrome 버그
- 아웃룩 초기화
- Outlook 초기화
- 원드라이브 설정
- 아웃룩웹
- Onedrive
- OneDrive 설정
- MS Office
- 아웃룩 프로필 초기화
- outlook mac
- Teams
- Outlook rule
- 원드라이브 동기화 해제
- 팀즈
- Microsoft
- 원드라이브 동기화 문제
- O365
- 화상회의
- OWA
- sharepoint
- Teams Guest
- Outlook on the web
- chrome 오류
- Today
- Total
IT민들레 - M365 Specialist
컴퓨터 사용중에 불필요한(이상한)창 자꾸 나타납니다 본문
컴퓨터 사용중에 불필요한(이상한)창 자꾸 나타납니다.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제품 | 컴퓨터 > 노트북/태블릿 PC | ||||
증상 | 윈도우(운영체제) 관련 > 윈도우 오류 및 속도 느림 > 팝업창/광고창(불필요한 창)이 나타납니다. | ||||
날짜 | 2015-10-21 | 조회수 | 12,928 | ||
예상 원인
이렇게 해보세요1단계악성프로그램을 제거해 보셨나요?
2단계MSCONFIG 명령어를 사용해 보셨나요?
3단계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사용해 보셨나요?
조치 방법악성프로그램 삭제 방법인터넷을 검색 시 자동으로 광고 창을 생성하는 일명 '검색도우미'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원치 않는 광고가 배포하는 것은 물론 악성코드가 유포될 수 있습니다. 1 제어판 프로그램 목록에 등록되어 있는 경우설치된 프로그램 중 악성프로그램을 삭제하여 불필요한 창이 나타나는 현상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.
※ 악성코드 제거 후 자료 손실, 부팅 안됨 증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 악성코드 제거 전 중요데이터는 외부 저장 장치로 백업해 주시기 바랍니다.
2 제어판 프로그램 목록에 등록되지 있지 않은 경우인터넷 검색 시 자동으로 광고 창을 생성하는 일명 '검색도우미' 프로그램들은 원치 않는 광고를 배포하는 것은 물론 악성코드 유포될 수 있습니다. 관련 프로그램은 Windows 운영체제 내 제어판 프로그램 목록에 등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[경로] C:\Users\[사용자 계정명]\AppData\Roaming 폴더 내에 임의로 폴더를 생성하여 프로그램이 설치됩니다. 프로그램 명 : 서브샵(SubShop), 사인키(SignKey), 퀵캐드(quickkad), 윈익스팬드(WinExpand), 나우 드림 서비스 애플리케이션(Now Dream Service Application)
※ 악성프로그램 제거 후 자료 손실, 부팅 안됨 증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 예기치 않는 증상이 발생될 수 있는 부분을 필히 동의하신 사용자께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 악성프로그램 제거 전 필히 중요데이터는 외부 저장 장치로 백업해 주시기 바랍니다. 시스템 구성유틸리티의 시작프로그램 수정시작프로그램 수정은 MSCONFIG 명령어를 사용하여 수정이 가능합니다. 시작프로그램의 설정을 변경하여 부팅 시 실행을 PASS 진행할 수 있습니다. 1 Windows XP, Vista, 7 운영체제
2 Windows 8, 8.1, 10 운영체제
레지스트리에서 시작프로그램 수정 방법시스템 구성유틸리티를 이용하여 시작프로그램을 수정하였으나 변경이 되지 않는다면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이용하여 시작프로그램 항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. ※ 레지스트리 수정 시 주의해야 합니다. 다른 값을 삭제하면 Windows 사용에 오류가 생길 수 있습니다. 레지스트리 수정 전 이전 복원 지점 만들거나, 레지스트리 값을 내보내기하여 수정 이전 상태로 복구가 가능합니다. 1 Windows XP, Vista, 7, 8, 8.1, 10 운영체제
위 방법으로 조치가 되지 않을 경우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. "제품 사용문의"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, "전화상담 예약"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.
|
'IT, Digital, 컴퓨터, 스마트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Line(라인) 메신저의 화면캡처 기능 (1) | 2016.02.18 |
---|---|
Gmail의 첨부파일 누락 방지 기능 (0) | 2016.02.17 |
주요 RSS 주소 모음 (0) | 2016.02.12 |
IE9 설치 방법, IE9 복원 방법 (0) | 2016.02.11 |
브라우저 새로고침의 두가지 차이점 "Ctrl + F5" VS "F5" (0) | 2016.01.27 |